아기가 처음 배우는 말은 ‘엄마’ 입니다.
아기가 처음 사랑과 행복을 배우는 곳은 엄마의 품입니다. 마미포코는 아기와 엄마가 한 품 에서 행복해 하는 모습 입니다. 마미포코는 새로운 편안함으로 엄마와 아기에게 행복한 순간만을 선물합니다.

마미포코의 발자취

2013

마미포코 테이프형 기저귀

올록볼록 소프트웨이브 커버로 언제나 보송보송한 마미포코 테이프형 기저귀가 나왔어요.

2012

1) 마미포코 입히는기저귀 한방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홍삼 성분이 들어간 마미포코 한방 기저귀가 나왔어요.

2) 마미포코 물티슈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우리 아기에게 쓸 수 있는 마미포코 물티슈가 나왔어요.

2011

1) 마미포코 입히는기저귀 항균

항균력을 인증 받은 항균시트로 짓무름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는 마미포코 항균 기저귀가 나왔어요.

2) 무니 기저귀가 한국에서도 탄생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한 특별한 기저귀 무니가 한국에도 탄생되었어요.

2010

마미포코 테이프형 기저귀 탄생

마미포코에서 최초의 테이프형 기저귀가 탄생했어요.

2008

마미포코 입히는기저귀가 새로워졌어요.

활동적인 아기를 위한 마미포코 입히는기저귀가 아기의 편안함을 위해 신축성이 강화되었어요.

2007

마미포코 물놀이팬츠

우리 아기와 신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마미포코 물놀이 팬츠가 나왔어요.

2006

1) 드디어 한국 마미포코의 시작

엄마와 아기에게 행복한 순간만을 선물하기 위한 마미포코가 한국에도 탄생했어요.

2) 마미포코 입히는기저귀가 한국에서도 탄생

한국 엄마와 아기들에게도 사랑 받기 위해 1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걷기 시작하는 아기들을 위한 360도 완전 팬티인
마미포코 팬티형 기저귀를 한국에서도 탄생시켰어요.

1995

‘마미포코 입히는기저귀’의 탄생

마미포코에서 입히는기저귀인 팬티형 기저귀가 태어났어요.더 사랑 받는 마미포코가 되고자 마미포코에서도
입히는기저귀인 팬티형 기저귀를 시작했어요.

1993

마미포코와 디즈니의 만남!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마미포코가 만나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사랑 받는 마미포코로 성장하였답니다.

1992

세계 최초로 팬티형 기저귀 ‘무니망’ 탄생!

유니참에서 세계 최초로 입히는 기저귀인 팬티형 기저귀 ‘무니망’을 탄생시켰어요.
1992년 첫 출시 이후 많은 엄마와 아기에게 사랑받는 입히는 기저귀의 역사가 이 때부터 시작되었답니다.

1983

‘마미포코’의 탄생!

유니참에서 마미포코 기저귀가 태어났어요. 마미포코의 첫 시작은 입히는기저귀인 팬티형이 아니라 테이프형이었답니다.

1981

‘무니’의 탄생!유니참 최초의 종이기저귀 무니가 태어났어요.

1974

유니참 Unicharm 의 탄생!

1961년 Keiichiro에 의해 설립된 Taisei Kako Co, Ltd에서 유니참 Unicharm Corporation 으로 변경